뉴비 주술사 반지 태광 노리개vs 환웅77 머가 나은가요?

아이템 분해&강화
주술사

아사히루체@연

조회 2243 추천 0 2025.01.26 PM 04:46:51
지금 서리랑 영격 방무에 투력작해서 사용 중 인데

태광노리개 6성 40연마랑 환운 반지7성 머가 나은가요 

결국에는 선택 해야하는데

대부분 태광노리개가  졸업이니까 환웅 가지 말고 버티다가 

뚜껑 사고 고민 해보라고 말씀 하던데

그러면 금린노리개&태광노리개4성도 그냥 지나가는게  맞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성심@무휼
    2025.01.26 PM 05:44
     
     프로필 확인해보니 방무 위주로 플레이 하고 계신거 같은데용

     환웅 7성으로 가시는게 좋아보입니다.
     
     금린이나 태광은 그냥 지나가시는게 맞을듯..

    추천 1

  • 전사 성심@무휼
    2025.01.26 PM 05:50
     

     잘모르시겠다면, 바린이세트 쓰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추천 1

  • 궁사 릭죄@연
    2025.01.26 PM 06:37
     
    중국반지류는 일본반지류보다 연마시 명중이 부족하다보니 많이 사용을 안하는편입니다. 추후 중복투자를 막으시려면 6성을 바로 구매후 연마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태염반지로도 엔드컨텐츠까지 가능할거에요 돋과 각인만 잘 맞추신다면
    202503

    추천 1

  • 주술사 아사히루체@연
    2025.01.26 PM 07:12
     
    다들 답변 감사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