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돋투력 유효옵500 vs 잡옵600 어느게 좀더 비쌀까요?

캐릭터 직업
살수

작은태자@연

조회 612 추천 0 2025.01.27 PM 05:11:35
기존 무기에 황돋이 잡옵(힘,민) 이런걸로 투력이 약 600 정도 붙어있었는데요, 이번에 방무 2.5%에 투력 500 초반정도 되는 황돋 구슬이 싸게 올라와서 샀는데, 나중에 팔거까지 생각하면 500짜리 유효옵 구슬을 덧씌워 주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그냥 원래대로 잡옵 600짜리 그대로 냅두는게 나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5.01.27 PM 05:21
     
    그 두개중 따져본다면 방무나 방관이 더높은게 맞습니다

    데미지를 생각하신다면 방무나 방관이 낮게라도 붙어있는걸 쓰시는게 맞습니다.

    뻥투력의경우 750~800가량하는 전투력도 쉽게 구하실수있으니 600정도는 포기하시고 

    유효옵션으로 갈아끼시는게 레이드등의 플레이를 위해 조금이라도 더 도움될듯합니다
    2025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