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뤠인@하자
이전글
다음글
총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같은 유저로써 아래와 같은 도움밖에 못드리내요
우선 넥슨은 올해 하반기 공개채용을 안한다고 입장을 발표한 상황입니다.
- 하지만 부서별로 필요한 인력을 상시채용한다고 합니다
* 상시채용 https://career.nexon.com/user/recruit/notice/noticeList?joinCorp=NX
- 또 넥슨에서 주최하는 ‘네코제’에 디자인 부분으로 참여하셔서 선정이 되신다면 좋은 경험 포토폴리오가 될듯합니다.
* 네코제 https://m.necoje.nexon.com/main/index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