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람의나라 팀에서 일하고싶습니다.

기타 기타
천인

릴뤠인@하자

조회 1590 추천 0 2019.10.16 AM 11:21:30
저는 2007년도부터 바람의나라를 했던 사람입니다.
저에게 바람의나라는 제2의 인생입니다.
바람의나라팀에서 일하게된다면 바람의나라의 특성을 잘 알고있는 저의 능력으로 최선을 다해서 맡은 바 책임을 지겠습니다.
현재 저는 디자인을 공부하고있습니다.

바람의나라 무기와 갑옷 등을 만들고싶다는 생각도 끊임없이 했습니다.

인턴으로라도 들어가서 일 하고싶습니다.

면접이라도 꼭 보고싶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석객@하자
    2019.10.16 PM 12:37
     

    안녕하세요 

    같은 유저로써 아래와 같은 도움밖에 못드리내요

     우선 넥슨은 올해 하반기 공개채용을 안한다고 입장을 발표한 상황입니다

    - 하지만 부서별로 필요한 인력을 상시채용한다고 합니다

    * 상시채용 https://career.nexon.com/user/recruit/notice/noticeList?joinCorp=NX

    - 또 넥슨에서 주최하는네코제 디자인 부분으로 참여하셔서 선정이 되신다면 좋은 경험 포토폴리오가 될듯합니다.

    * 네코제 https://m.necoje.nexon.com/main/index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