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차부터 레벨업 방식 질문

캐릭터 직업
살수

롯롯롯@연

조회 499 추천 0 2025.01.31 AM 03:42:39


제 기억에 내사 790후반대쯤에 경험치가 3분의1인가 반토막 났던걸로 기억하는데

얼핏 10렙씩 모아서 렙업하는게 좋다고 했던거 같은데 어떤가요?

어차피 예전처럼 기술 1성 2성 이런식이 아니라서 10렙이 더 좋은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5.01.31 AM 06:07
     
    바로바로하시면됩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