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투구 이거 너무 고민 되는데

아이템 분해&강화
주술사

아사히루체@연

조회 706 추천 0 2025.02.01 PM 01:05:15


지금 7천 정도 잇는데...

모자  명중이 3이라서 제외 하고

두건 투구 천관  잇는데

가격은 두건이 제일 싸고 천관이 제일 비싼데

먼가 차이가 잇나요????????

가격 대비로 본다면 두건인데.......

주술사로서 머가 나은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5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5.02.01 PM 01:19
     
    명중률과 방어도차이로 가격이 구별되고, 일부직업의경우 세트효과를 적용받기위해 직업전용아이템을 사용하다보니
    천인장비, 살수장비등 특정직업군의 장비가 유난히 비싼경우가 있습니다
    202503

    추천 1

  • 주술사 아사히루체@연
    2025.02.01 PM 01:34
     
    그러면 두건이랑 천관이 거의 똑같은데

    두건으로 구해서 환웅 반지까지 가는게 더 나은 것 같은데 ...

    이게 좋을까요?  반지는 7성 7성손상 이렇게 사는게 맞죠?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5.02.01 PM 01:38
     
    세트효과를포기하신다면야 아무거나끼셔도 괜찮습니다
    세트효과가 큰 영향을끼치는직업은 궁사직업을제외하면 다른직업을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반지는 7성+8성을 사용하시는게 2세트효과라도 받으실수있어 좋긴하지만
    환웅세트효과를 포기하신다면 투구/갑옷 환웅하시고 반지는 태염반지 사용하셔도됩니다(주술사기준)

    7성+7성손상으로 효과를받는건 환골탈태1 이전(24.02.15)에만 적용이되었던 부분입니다 
    현재는 착용시 동일아이템으로 인식하여 세트효과 발동이되지않습니다.
    202503

    추천 1

  • 주술사 아사히루체@연
    2025.02.01 PM 01:43
     
    앗 7손상 이제 안되는군요 정보 감사합니다

    그런 글 내용은 첨들어네요 ㅠㅠ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5.02.01 PM 03:11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