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휼서버가 어쩌다 농촌이 되었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사서고생@무휼

조회 969 추천 0 2025.02.07 PM 01:39:21



약 10여년전만 해도 무휼서버가 연서버 다음으로 사람이 많은 서버였던거 같은데 

지금은 연은 고사하고 다른 서버들보다 사람이 없나보네요?????????

어릴때부터 하던 서버라 안타깝네요ㅜ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5.02.07 PM 01:49
     
    아무래도 가장오래되고 대표적인서버가 연서버로 굳혀지면서
    RPG특성상 한개 대형서버가있으면 다 그쪽으로 몰리는 경향때문인듯합니다
    202503

    추천 0

  • 살수 무한리필좋아@하자
    2025.02.07 PM 06:17
     
    지역으로 비유하면

    연 서버는 서울이고

    다른 서버는 지방인데

    지방 소멸이죠.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