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역주는 이제 자동으로 안나가나요? BEST

캐릭터 직업
영술사

니케어@연

조회 1891 추천 0 2025.02.08 AM 09:30:55
무조건 지정으로 해야되나요? 지정이면 불편한데 안쓰는 게 나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5.02.08 AM 09:35
     
    환경설정 > 옵션:조작 > '자동 타겟팅 설정'
    자동타겟팅 설정 하시면 이전 자아성역처럼 나갑니다.

    이거 설정 하지 않으면 타겟팅을 직접 지정해야 합니다.
    202508

    추천 1

  • 주술사 바현슈@연
    2025.02.08 AM 09:36
     
    자동타켓팅을 설정하시면 자동으로 성역주가 나갑니다!

    환경설정 - 조작 - 자동 타켓팅 설정을 누르셔서 [근거리 자동 타켓] 또는 [정면 타켓 우선] 편하신거를 선택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근거리 자동타켓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마 설정하시면 성역주가 자동으로 나갑니다.


    근데 단점은 다른 마법도 자동으로 나가긴해요...

    추천 1

  • 천인 바쁜디@연
    2025.02.08 AM 09:51
     
    자동타겟팅 미사용으로 설정하시고 성역주 마법을 퀵슬롯 조금 위로 끌어올려서 자동사용으로 바꾸시면 됩니다.

    추천 1

  • 영술사 니케어@연
    2025.02.08 AM 10:12
     
    답변 해주신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정보잘 얻어갑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