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지정으로 해야되나요? 지정이면 불편한데 안쓰는 게 나을까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주술사
으야꿍@연
-
2025.02.08
AM 09:35
-
-
환경설정 > 옵션:조작 > '자동 타겟팅 설정'
자동타겟팅 설정 하시면 이전 자아성역처럼 나갑니다.
이거 설정 하지 않으면 타겟팅을 직접 지정해야 합니다.
202508
-
-
주술사
바현슈@연
-
2025.02.08
AM 09:36
-
-
자동타켓팅을 설정하시면 자동으로 성역주가 나갑니다!
환경설정 - 조작 - 자동 타켓팅 설정을 누르셔서 [근거리 자동 타켓] 또는 [정면 타켓 우선] 편하신거를 선택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근거리 자동타켓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마 설정하시면 성역주가 자동으로 나갑니다.
근데 단점은 다른 마법도 자동으로 나가긴해요...
-
-
천인
바쁜디@연
-
2025.02.08
AM 09:51
-
-
자동타겟팅 미사용으로 설정하시고 성역주 마법을 퀵슬롯 조금 위로 끌어올려서 자동사용으로 바꾸시면 됩니다.
-
-
영술사
니케어@연
-
2025.02.08
AM 10:12
-
-
답변 해주신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정보잘 얻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