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800전투력6.5
7차 천마궁
명성강궁8성(31연마+악귀문방무진행중)
승급투구(악귀문방무진행중)
활복7성(악귀문 방어도진행중)
금린4성20연마쌍
도귀촌 방관20언저리들
시동환수 청룡(투력셋/수호환수 전투력6966)/황룡8등급 진화시켜놓고 4성 무기갑옷투구만 사놓고 껴놓음. 권능 아직 안배웠어요.
신수유물: 5555 43 11
오늘 처음 검은용을 가봤는데요. 제압상태 가기 전인 보라색 게이지가 조금씩밖에 까지질 않네요.
돈은 1억조금 넘게 모았습니다.
1.환웅투구를 사서 천천히 연마하는 쪽으로 가야할지
2.신수유물을 하나씩 바꿔가야될지,
3.시동환수를 황룡으로 하고 청룡을 갖다버려야될지 고민이 많이됩니다.
4. 8차승급??
5. 혹은 다른 방향..?
무자본이라서 급하게 할 생각은 없는데 탁 벽에 걸린 느낌이네요. 레이드야 다이쇼 돌면 되기는 한데 검은용 쩔만 한번 받아놓고 천천히 성장하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