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0궁사 검은용 딜이 안들어갑니다. 어떻게 육성을 해야할까요?

캐릭터 직업
궁사

똥꼬에불꽃슛@연

조회 1184 추천 0 2025.02.08 PM 12:33:26
레벨800
전투력6.5
7차 천마궁
명성강궁8성(31연마+악귀문방무진행중)
승급투구(악귀문방무진행중)
활복7성(악귀문 방어도진행중)
금린4성20연마쌍
도귀촌 방관20언저리들
시동환수 청룡(투력셋/수호환수 전투력6966)/황룡8등급 진화시켜놓고 4성 무기갑옷투구만 사놓고 껴놓음. 권능 아직 안배웠어요.
신수유물: 5555 43 11


오늘 처음 검은용을 가봤는데요. 제압상태 가기 전인 보라색 게이지가 조금씩밖에 까지질 않네요.
돈은 1억조금 넘게 모았습니다.

1.환웅투구를 사서 천천히 연마하는 쪽으로 가야할지 
2.신수유물을 하나씩 바꿔가야될지, 
3.시동환수를 황룡으로 하고 청룡을 갖다버려야될지 고민이 많이됩니다.
4. 8차승급??
5. 혹은 다른 방향..?
무자본이라서 급하게 할 생각은 없는데 탁 벽에 걸린 느낌이네요. 레이드야 다이쇼 돌면 되기는 한데 검은용 쩔만 한번 받아놓고 천천히 성장하는게 좋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5.02.08 PM 12:36
     
    제압게이지를 말하시는거같은데 제압게이지는 신수장비 및 황룡환수 시동효과 중 신의권능등으로 피해흡수무시 스텟을올려 게이지 깍는양을 더 올리실수 있습니다. 검은용레이드 이후부터는 스텟도 중요하고 통칭 뻥투력(방무.방관이없고 실용적인스탯이 부족한경우)장비로는 레이드가 불가능합니다
    202503

    추천 1

  • 주술사 비민어@연
    2025.02.08 PM 01:24
     
    피해흡수무시 라는옵션을 아나요?

    검은용 피흡무 109% -> 권장 149% 보통 레이드에서 피흡무 40% 이상 더높으면 풀 게이지 봅니다 

    똑같은 캐릭터 스펙이 더 낮더라도 피흡무시가 높아야 더잘깝니다 
    히히히히힛 눈앞에 장비부터 바꾸지말고

    내실부터 다듬으세요 

    추천 1

  • 살수 역참마령@연
    2025.02.08 PM 02:36
     
    손 20연마쌍으로 권장명중 되시는 건가요? 명중도 어느정도 챙겨주시고 신체강화 망또 뚫으시면서 120등급이상, 방무는 그래도 갑옷까지 다 방무각인 등 좀 더 수월해 질 것 같습니다. 무자본이시면 검은용 주차시간도 매우 길어지기 때문에 맘 편히 하세요~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