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 잇네 신의 손

캐릭터 직업
영술사

연리랑@연

조회 497 추천 0 2025.02.08 PM 11:30:53


제가 피파 시절부터 강화에 금손 이엇습니다 ㅋ



농담이고 그 무신 귀갑주 팔려다가 재료가 잇어서 질럿더니



7성이 됫네여 여기서 무얼 하는 게 좋을까여?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5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5.02.08 PM 11:32
     
    무신귀갑주7성도 연마하시면 쓸만한 망토류입니다
    연마하시거나 일단 가지고계시다가 나중에 연마하셔도괜찮을듯합니다
    202503

    추천 0

  • 영술사 연리랑@연
    2025.02.08 PM 11:33
     

    그러니까 7단계까지 올리라는 말씀이신가여?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5.02.08 PM 11:43
     
    연마하실거면 60까지만하시는게 적당할듯합니다
    202503

    추천 1

  • 영술사 연리랑@연
    2025.02.08 PM 11:44
     
    네 알겟습니다

    아.. 방무가 붙엇네여 ㅎ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5.02.08 PM 11:46
     
    연마를하시게되면 방관이 추가로 부여됩니다
    2025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