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90이후 자사 효율

캐릭터 직업
도사

설렌쑥@연

조회 990 추천 0 2025.02.12 AM 09:50:20




자사도 경치가 많이 올랏는데요.

790대 > 다 그냥 대야에서 돌리곡잇는데 (시련은 어차피 시간에 따라)


자동사냥을 대야 10레벨 보다 > 내사 0 레벨이 더낫다는소리를 봣는데


내사 0단게가 경치가 더나은가요? 

내사는 대야처럼 안끊길가요.? 멈춘다거나 조사나 우안들은 특정 직업에 따라 그런 현상들이 게속 생기더라고요..그래서 대야 돌리는거긴한데 경치 차이가 좀 난다면 내사 가려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5.02.12 AM 09:53
     
    내사지성이 중간에 멈추는버그가 좀있긴하지만 레벨에따른 보너스도있고 기본적인 경험치자체가 더많이나오는 구조이다보니, 내사지성이 경험치양은 더많습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