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만에 복귀하여
요괴보호 테스트 햇더니
마령 잡왕한테 보호 터지고 뒤지네..........
아...... 영술의 길 생환도 없고
럭커는 줄이고
도적 주술은 그대로고 생환까지 잇고
보무까지
직변 해야 돈이 되니 그런가?
영술 이거 본캐 진짜 구데기다
수호승도 거지 럭커도 있나 싶고 한방 스킬은 없고
몸빵은 6차급에
이 글 보시는 분들 절대 영술 하지마세여
요괴 보호도 거지
생도 없고 부활도 없고
고목승도 구대기 그나마 마혼승 하나만 인정
완전 개 거지 직업임
객사 대비 불로초 30개는 달고 다녀야함
난 마령 녹이지만 현질해서
무과금 시대 갓음 영술
절대 영술 구대기 하지마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