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 영술 8차 코 앞
오른팔: 주술사
왼팔:?? 심심해서 더 즐기려 왼팔도 키워 볼 참인데여
그 7차 탐이 낮아졋는지 도적은 지혼자 잡더라구여
거기다 팽이 생기니 ** 끝내주고 몸빵도 좋고
다음 차사 믹서기는 단무지 맛에 재미가 덜한 거 같기도 한데
7차 코앞이라 되보고 고민 할까 햇으나
기왕 아는 거 부활이 더 나은지?
생환은 빙빙 돌며 다시 넣고 다시 넣고가 되니 근데 죽으면 끝이고
무엇이 낫나??
믹서기냐 vs 팽이냐
사냥 아닌 레이드만 돌릴거라 도적이 낫겟죠?
그냥 즐겜용으로 3캐릭
도사 마도는 필요도 없어 그냥 문잡궈 놧구여
---------------------------------------------
한가지 더 궁굼한게 그 사색인장 5년 전에 버려서
어떤 퀘엿는지 기억도 없네여
신수마을 누구에게 가야하는 지 까지만 알길 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