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이 낳냐 vs 생환이 낳냐

캐릭터 직업
영술사

연리랑@연

조회 466 추천 0 2025.02.14 PM 12:07:16


본캐 영술 8차 코 앞



오른팔: 주술사

왼팔:?? 심심해서 더 즐기려 왼팔도 키워 볼 참인데여



그 7차 탐이 낮아졋는지 도적은 지혼자 잡더라구여 
거기다 팽이 생기니 ** 끝내주고 몸빵도 좋고


다음 차사 믹서기는 단무지 맛에 재미가 덜한 거 같기도 한데


7차 코앞이라 되보고 고민 할까 햇으나



기왕 아는 거 부활이 더 나은지?

생환은 빙빙 돌며 다시 넣고 다시 넣고가 되니 근데 죽으면 끝이고




무엇이 낫나??


믹서기냐 vs 팽이냐



사냥 아닌 레이드만 돌릴거라 도적이 낫겟죠?


그냥 즐겜용으로 3캐릭 

도사 마도는 필요도 없어 그냥 문잡궈 놧구여 


---------------------------------------------
한가지 더 궁굼한게 그 사색인장 5년  전에 버려서


어떤 퀘엿는지 기억도 없네여



신수마을 누구에게 가야하는 지 까지만 알길 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영술사 연리랑@연
    2025.02.14 PM 12:54
     
    찾앗습니다 사신수에서 장로한테 가니

    100만전 내래네여 ㅎ


    전우치는 500만전 아오 아까워라 ㅜㅜ

    추천 0

  • 살수 무한리필좋아@하자
    2025.02.14 PM 01:19
     
    내용이 횡설수설이네요. 

    질문이 아니라 자유 게시판 성격에 어울리는 글 같습니다.

    추천 0

  • 영술사 연리랑@연
    2025.02.14 PM 02:44
     
    제가 봐도 그런듯 ㅋ

    추천 0

  • 영술사 연리랑@연
    2025.02.14 PM 02:46
     

    그러나  이 지식이 많은 사람들에게 공유 될거라



    사신수 가서 백만전 주면 장로가 준다는 것

    것도 7% 달렷으니


    진작 달고 할것을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