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무휼 서버에서 게임하고 있는 성심입니다.
타격치에 대해서 궁금해 글을 올리게 됬는데요.
무기의 경우 정의할 수 있는 타격치(?)
간단하고 단순하게 타격치라는 게 말 그대로 타격치(?)값으로 생각하고 있는데...
타격치가 올라가게 될 경우 어떤 변화가 생기고 장점은 무엇이며 방관/공증/마치/타격치/방어도 등등과 같은 옵션과 비교하게 되면
어떤 점들이 있는 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연마에서 타격치가 떴을 경우에 데미지(?)와 같은.. 음.. 어떻게 봐야할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