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나무가지 시세가 5억이라니... 왜 이러죠?

캐릭터 기타
전사

검화앙@연

조회 1078 추천 0 2025.02.17 AM 01:39:47
아니 1억도 비싸다고 생각했었는데

이제는 하다못해 5억이라니 왜 그런거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알콩알이@연
    2025.02.17 AM 02:26
     
    대충 2가지로 유추할 수 있는데

    1. 아마 장사꾼, 사재기 하는 사람들이 시세 조작을 한 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괴유에서 강화 천장 시스템이 도입되었는데 이 때문에 큰 손 형님들이 은가를 많이 사용할 것이란 생각 때문인지..

    아니면 자신들이 담합을 한 것인진 모르겠습니다.


    2. 큰 손 형님이 강화하면서 매물을 싹 쓸어간 후에 시세가 고정됐을 수도 있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