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탐의화신 회오리 왤케 쎈가요
회오리 한방 맞으면 즉사네요
어떻게해야 회오리 맞고도 살아남을수 있을까요.
과거 지식인 찾아보니 방어 300이상이면 버틴다고 하던데
지금 방어가 383입니다.
근데 한방 맞고 누워버립니다.
탐의화신 회오리 버틸수 있는 법 없을까요?
+ 탐의화신 제압게이지랑 딜은 잘 들어갑니다.
다만 몇대치면 회오리때문에 그냥 죽어버립니다...
도적이라 멀리서 공격할수도 없고 붙어서 공격하다보면 회오리 나오는것도 못보고 바로 누워버립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