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 사항에 글이 안올라감

캐릭터 기타
영술사

연리랑@연

조회 277 추천 0 2025.02.17 PM 09:12:34


건의 사항에 글을 올리면 왜 안올라가나여??


심의를 보고 영진이 올릴수 잇고 없고 가 잇는 건가여???


내용은 이러합니다

















굳이 영술 몸빵에 대해 말을 안해도 아실 듯 하고



그 좀 항상 불안한 마음으로 레이드를 도는 데여


그것도 강박에 가까운 시달림 인 듯



좀 체를 올려 주시거나

생환을 주시거나

부활 주시거나



왜 그토록 쌘 도적 주술은 십자가 길이도 그대로요
스킬도 다양하고 한방 스킬이 많은지
속보에 중독 해제에 은신에 해도 너무 벨런스가 안맞으니


이상하게 들 사람들은 영술만 붙들어 이견을 내고

또 영진은 그걸 다 받아 들이고



왜 이를 아냐

부캐가 13개요 각 직업 다하고 잇어서!!!!!
+ 다른계정으로 도사 차사 7차 두개 더














이렇게 이벤 없을 땐


불사를 돈 주고 사기도 그렇고





왜 영술만 다들 입모아 쌔다 쌔다 하며



현질을 얼마나 햇는 데도

이러니


무과금들은 도저히 접는 길 뿐



아니 대야 다음 사냥터


에이아이가 도깨비로 때리는데


다 반깍만 되어 다 지나가버럼

보다 보다 열받아 손으로 대장군으로 다 죽임

이거 자동 노필요......







얼척에 어이아 없어서........대야로 후진



영술이 이렇게까지 약한데 

복귀 전엔 정상이엇고 지금은



7차에서 저보다 쌘캐릭을 거의 못 보는데도 이러는데




대체 영술만 왜 이러는 지
 

발도 느려 요괴보호도 소멸 . 수호승도 소멸. 
럭커도 길이 줄어 나가는 줄도 몰라
주먹빵빵이도 1개 줄이고

이제7차찍은 차사인지? 내 부캐는 채가 벌써 900대!!!!!


난 810대 그것도 순수로 가 아닌





쌔지도 않고 몸도 빙다리에
머 격수도 아니고 
힐이 잇기를 하나


생각을 좀 진지하게 고려 해주 시길 간절히 부탁 드립니다





드린 돈이 너무 화가 납니다..........



차라리 모르면 나을 것을

전 직업을 다 하니


도드라지게 보이는 게


부캐 영술은 아예 7차에 두고 하지도 않음 구대기니







왜 안올라가지지? 욕설인가? 지인처럼 바로 아닌 후에 올라가나..?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0개의 답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