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 사항에 글을 올리면 왜 안올라가나여??
심의를 보고 영진이 올릴수 잇고 없고 가 잇는 건가여???
내용은 이러합니다
굳이 영술 몸빵에 대해 말을 안해도 아실 듯 하고
그 좀 항상 불안한 마음으로 레이드를 도는 데여
그것도 강박에 가까운 시달림 인 듯
좀 체를 올려 주시거나
생환을 주시거나
부활 주시거나
왜 그토록 쌘 도적 주술은 십자가 길이도 그대로요
스킬도 다양하고 한방 스킬이 많은지
속보에 중독 해제에 은신에 해도 너무 벨런스가 안맞으니
이상하게 들 사람들은 영술만 붙들어 이견을 내고
또 영진은 그걸 다 받아 들이고
왜 이를 아냐
부캐가 13개요 각 직업 다하고 잇어서!!!!!
+ 다른계정으로 도사 차사 7차 두개 더
이렇게 이벤 없을 땐
불사를 돈 주고 사기도 그렇고
왜 영술만 다들 입모아 쌔다 쌔다 하며
현질을 얼마나 햇는 데도
이러니
무과금들은 도저히 접는 길 뿐
아니 대야 다음 사냥터
에이아이가 도깨비로 때리는데
다 반깍만 되어 다 지나가버럼
보다 보다 열받아 손으로 대장군으로 다 죽임
이거 자동 노필요......
얼척에 어이아 없어서........대야로 후진
영술이 이렇게까지 약한데
복귀 전엔 정상이엇고 지금은
7차에서 저보다 쌘캐릭을 거의 못 보는데도 이러는데
대체 영술만 왜 이러는 지
발도 느려 요괴보호도 소멸 . 수호승도 소멸.
럭커도 길이 줄어 나가는 줄도 몰라
주먹빵빵이도 1개 줄이고
이제7차찍은 차사인지? 내 부캐는 채가 벌써 900대!!!!!
난 810대 그것도 순수로 가 아닌
쌔지도 않고 몸도 빙다리에
머 격수도 아니고
힐이 잇기를 하나
생각을 좀 진지하게 고려 해주 시길 간절히 부탁 드립니다
드린 돈이 너무 화가 납니다..........
차라리 모르면 나을 것을
전 직업을 다 하니
도드라지게 보이는 게
부캐 영술은 아예 7차에 두고 하지도 않음 구대기니
왜 안올라가지지? 욕설인가? 지인처럼 바로 아닌 후에 올라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