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솔직하게 강요는 안하고
현질을 권유합니다
이유인즉 회수가 되는 게임이기 때문이다
내 즐거움과 존대 받을 수 잇는 가상 게임에서의 노가다라
노가다 반 현질 반 하지만
제가 한 번 접어 봣기에 말하는 것입니다
50만 투자하고 접을 때 100을 벌엇으니
허나 그 당시 템을 안팔앗더라면
지금에는 더블.....
마치 증권과 같고 도박은 아니다
다만 지식없이 지르는 사행성이나
지식이 없이 자기가 향한
위치가 아닌 템을 샀을 때 나가리
한 2장 정도 들엿는데 헛템과 헛사행으로 만족은.. 1장수준.........
먹고야 아는 지식 그래서 바람은
(지식/돈) 이다에 옳다!
지식이 잇는 사람으로 지식을 받고 현질 하라는 게
과연 비 정상일까여?
과금 유도를 안하는 지식인이 잇는데 그래서 더 신뢰가 가더라구여
그러나 그 피곤과 스트레스 노가다만은 결코 아니라 생각
이 글이 지식인에 맞을 지 몰겟으나
지식인이 또는 지식인으로 통한 현질이 과연 틀림인가
이에 대해 이견도 받겟습니다
그리고 전 앞으로도 쭉 기본저인 현질은 계속 할 것입니다(현템에 만족이 됫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