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생이 현질러

캐릭터 직업
영술사

연리랑@연

조회 537 추천 0 2025.02.18 PM 01:41:10


전 솔직하게 강요는 안하고

현질을 권유합니다


이유인즉  회수가 되는 게임이기 때문이다



내 즐거움과 존대 받을 수 잇는 가상 게임에서의 노가다라


노가다 반 현질 반 하지만


제가 한 번 접어 봣기에 말하는 것입니다


50만 투자하고 접을 때 100을 벌엇으니

허나 그 당시 템을 안팔앗더라면

지금에는 더블.....


마치 증권과 같고 도박은 아니다



다만 지식없이 지르는 사행성이나
지식이 없이 자기가 향한


위치가 아닌 템을 샀을 때 나가리

한 2장 정도 들엿는데 헛템과 헛사행으로 만족은.. 1장수준.........


먹고야 아는 지식 그래서 바람은
(지식/돈) 이다에 옳다!


지식이 잇는 사람으로 지식을 받고 현질 하라는 게


과연 비 정상일까여?




과금 유도를 안하는 지식인이 잇는데 그래서 더 신뢰가 가더라구여

그러나 그 피곤과 스트레스 노가다만은 결코 아니라 생각




이 글이 지식인에 맞을 지 몰겟으나


지식인이 또는 지식인으로 통한 현질이 과연 틀림인가


이에 대해 이견도 받겟습니다



그리고 전 앞으로도 쭉 기본저인 현질은 계속 할 것입니다(현템에 만족이 됫으니)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적처치@연
    2025.02.19 AM 01:43
     
    템을 다 벗으셨는데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