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덕선@연
이전글
다음글
총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0
어느분이 말하시기를 영술사는 스킬 때문에 꼭 주작으로 하라고 하더군요
현무같은 경우에는 피뻥목적으로도 많이 한다고 합니다.
저는 주작을 추천합니다. 그 스킬이 무엇인지 잘 모르겠습니다만 주작이 영술사 스킬 이펙트와도 나름 어울리며
템도 쌉니다.
그리고 발화 도트데미지로 지속대미지를 입힐 수 있죠
현무도 많이 한다고 합니다. 현무는 피뻥이 크다고 하네요
현무 아니면 주작 추천합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