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스펙으론 다이쇼 못잡나여???

캐릭터 직업
주술사

하구싶다아@연

조회 537 추천 0 2025.02.19 PM 11:38:43
제가 게임을 자사만돌려서
잘 못하기도 하는데
다이쇼 아무리 도전해도 다이쇼 피가 3~4줄 남았을때
자꾸 죽네여 ㅠㅠㅠ 

이제 렙 800찍은 천마성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담냥냥@연
    2025.02.19 PM 11:51
     
    지금 님 스펙으로 충분히 잡을 수 있습니다 대신 제압 단계에서 딜이 큰 마법을 쓰지 않아 빠르게 보스를 못잡기때문일겁니다

    추천 0

  • 주술사 클러나인@호동
    2025.02.20 AM 11:52
     
     전표로 구매 가능한 공격,마법,방어 축복 시약등을 통해서 생존 및 데미지올려서 도전 해보시면 좋을꺼같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