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네샤사원 입장퀘스트 질문입니다

임무 기타
주술사

시로쿠로쿠모@연

조회 3385 추천 0 2025.02.20 PM 08:05:11
가네샤사원 입장퀘스트 질문입니다

입장하려고하면 이렇게 찬드라굽타 가라고하고 가서 누르면 저런 메세지 하나만 뜨고요
퀘스트 창에도 안보이고 ㅇ떻게 해야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5.02.20 PM 09:50
     
    최근에 했던기억으로는 아바타라 칭호퀘스트 완료하시면 됬던걸로 기억합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