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

기타 기타
전사

이기철위@연

조회 949 추천 0 2019.10.26 AM 10:12:20

키보드 오른쪽에

번호판 있잖아요

그거 번호를 누르면

떠야되는데 안떠져요

번호가

어떻하져?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석객@하자
    2019.10.26 AM 10:54
     
    안녕하세요~
    이기철위님 번호판 인식이 안된다는 말씀이실까요?
    'NUM LOCK' 설정이 되어있는지 확인 해보셔야 할것 같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