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와의 연결이 종료되었습니다. 라고나오네요

기타 게임실행
궁사

넴밸@연

조회 2214 추천 0 2019.10.28 PM 10:58:09
서버와의 연결이 종료되었씁니다. 바람의나라를 다시 실행해주세요 .라고 뜨는데
왜이러죠?
재접속 하시겟습니까도 아니고 다시 실행해달라고 하는데..

잘 되다가도 간혹 이렇게 뜨면서 튕기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바놀앵무@연
    2019.10.29 AM 09:53
     
    바람의나라 고질적인 문제라 클라이언트 종료후 다시 키는 방법뿐이 없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