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치는 100%만 찍으면 그 이상은 의미없는건가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한끼모찌@연

조회 749 추천 0 2025.03.01 AM 08:35:11
130% 140% 이렇게까지 안찍고 100%만 찍으면똑같은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5.03.01 AM 08:46
     
    상위 사냥터 및 레이드가 올라갈수록 몬스터들이 보유한 마법치명무시가 올라가기 때문에
    100%만 찍더라도 마법치명이 100% 전부 뜨진 않습니다.
    그래서 그 이상으로 올려주셔야 좋습니다.
    202508

    추천 0

  • 도사 임포@하자
    2025.03.01 AM 08:47
     
    7차 이후 사냥터부터는 몬스터들이 마치무시 옵션이 있기 때문에 100%가 넘더라도 마치가 뜨지 않을 수 있습니다. 
    202406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