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영혼석 판매..

캐릭터 직업
전사

완꾹@연

조회 963 추천 0 2025.03.05 AM 11:30:42


영혼석 판매들 하시는분들 게신가요.

부캐들은 쓸모가없어서..


근데 보통 하급 을 파는게 나은지... 중급 이나 상급으로 올려서 만들어서? 판매하는게 나은지를 모르겟어서 ..


해보신분들 게실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5.03.05 AM 11:39
     
    팔리기만 한다면 하급으로만 추출해서 하는 게 금전적으로는 더 낫습니다.

    하급 영혼석 5개 > 교환 가능으로 추출된 하급 1개
    하급 영혼석 50개 >  중급 1개

    중급 영혼석 5개(하급 250개 = 추출 하급 50개) > 추출 중급 1개
    중급 10개 > 상급 1개

    상급 5개(중급 50개 = 추출 중급 10개 = 추출 하급 500개 ) > 추출 상급 1개

    이런 식으로 나오기 때문에
    거래소 가격을 봤을 때 '팔리기만 한다면' 하급으로만 추출해서 하는 게 낫습니다.
    2025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