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템으로 바돈

아이템 캐시아이템
천인

스핏복권@연

조회 758 추천 0 2025.03.11 AM 09:04:38
캐시탬사서 거래소 등록해서 바돈만들면 효율이 안좋나요?
한다면 어떤게 좋을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5.03.11 AM 10:19
     
    광부도시락이나 현재 판매중인 사행성이 가장 잘팔립니다
    202503

    추천 0

  • 천인 체침@연
    2025.03.11 AM 10:30
     
    효율만 따진다면 그냥 물통 사는 게 낫습니다. 

    캐시템 장사꾼들은 보통 넥슨캐시를 저렴하게 융통하는 방법이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추천 0

  • 살수 쌀먹수@연
    2025.03.11 PM 01:55
     
    급하면 광부도시락 좀 나중에 팔아도 됄 목적이면 일정 기간마다 나오는 사행이 좋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