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련 가네샤 질문이요!

캐릭터 직업
천인

팥죽속찹쌀@연

조회 688 추천 0 2025.03.11 PM 04:56:07
오늘 810 찍었습니다!! ㅊㅊㅊㅊ
시련가네샤 알아보니까 빡 경험치 루트가 있고 그냥 무난하게 돌면 비슈누랑 별 차이가 안난다고 하는데요
문제는 휴경시간이 20분정도안에 클리어 해왔는데 이제부터는 그렇게 안될거같아서요..

1. 가네샤 빡 경험치 루트로 갈경우 10바퀴의 대략적인 시간이 어떻게 될까요??
2. 가네샤 무난 루트로 돌시 비슈누보다는 경험치는 더 많이 오르나요?? (20분안에 10바퀴 가능하겠죠??)
3. 1번으로 가네샤 도는분들은 휴경을 어떻게 관리하시는지??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5.03.11 PM 05:33
     
    1. 가네샤 풀로돈다면 시간은 약 20분정도로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2. 경험치는 약 50%정도 차이가 난다고 보시면됩니다 

    3. 휴경관리는 방법은 딱히없고 문파요강+모험요강 혹은 순금요강이나 백금, 황금요강등을 사용합니다
    202503

    추천 1

  • 살수 정소영@호동
    2025.03.12 AM 02:19
     
    1. 90점 기준 (반격시련은 미적용, 금강은 적용) 스펙마다 다르지만
    빡경험치 루트로 10판당 18~24분 근방이면됩니다.
    무난하게만 도는 것은 추천하진 않습니다. 영혼력을 조금 올려주시면 폭주가네샤보스도 그럭저럭 잡을만해집니다.


    2. 저도 지금 편한 비슈누가 너무 그리운데^^; 경험치만 보면 가네샤가 압도적으로 좋아서 욕하면서도 가네샤돌고있어요
    3. 니나노200~300 + 본부요강600/순금요강 700/ 더높은요강 + 경험치물약 이렇게요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