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810 찍었습니다!! ㅊㅊㅊㅊ
시련가네샤 알아보니까 빡 경험치 루트가 있고 그냥 무난하게 돌면 비슈누랑 별 차이가 안난다고 하는데요
문제는 휴경시간이 20분정도안에 클리어 해왔는데 이제부터는 그렇게 안될거같아서요..
1. 가네샤 빡 경험치 루트로 갈경우 10바퀴의 대략적인 시간이 어떻게 될까요??
2. 가네샤 무난 루트로 돌시 비슈누보다는 경험치는 더 많이 오르나요?? (20분안에 10바퀴 가능하겠죠??)
3. 1번으로 가네샤 도는분들은 휴경을 어떻게 관리하시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