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서라마옥노 60연마 만들었습니다

캐릭터 직업
궁사

무궁화조개@연

조회 726 추천 0 2025.03.11 PM 06:45:15

형들~ 드디어 진서라마옥노 60연마 만들었네요..
작년에 진서라마옥노2500주고 산거 같은데..
지금은 2~300 시세네요..ㅠㅠ
연마=40~50(돌파석5성)좀 비싸긴 하지만..
60 연마까지 거진 1억 정도 들어간거 같은데... 가성비ㅏ 최고템입니다~

기본 40달성에서 방관이 붙어서 더더욱 말할필요없죵~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5.03.11 PM 08:09
     
    여긴 자유게시판이 아닌 지식인게시판이다보니 게시판성향에 맞는글만 적어주시면 좋겠습니다 선생님
    202503

    추천 1

  • 전사 그냥와@연
    2025.03.11 PM 09:09
     
    60연마 축하드립니다 형님 그전에 황돋이랑 강화슬롯에 명중,필살 수치부터 어떻게 좀 하십쇼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