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연마 재연마해야 할까요?

아이템 분해&강화
주술사

타루카@연

조회 772 추천 0 2025.03.13 PM 12:22:13
환웅 7성 갑옷 60연마했더니 명중회피 10 이 떴는데 재연마하기엔 비용,연마석이 너무 많이드는데;;

다른분들 보면 대부분 유효옵션 쓰시더라구요

재연마를 해야할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5.03.13 PM 01:15
     
    재연마시 비용이 많이들기때문에 그냥사용하셔도 무방하긴합니다만 
    유효옵션이 몇번만에나올지는 장담할수없습니다.

    그냥 사용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202503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