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그 절제력이 없음을 인정하고
이거 어케하나여?
아니 전속이 쌓이니 지를까 말까하다 에잇!!!!
이걸로 전에도 개망이엇지만
지금은 싸이즈가 큰 투구 망도를 다 부식 시켜서
손해가 이만 저만... 10억 가까이고 ...푼돈 모아서 먼 ㅈㄹ인지 ㅠㅠ
형님들 이거 어케하죠? 걍 레이드를 접을까여?
진지함....
레이드 안하는 게 답같은데
진짜 조언이 필요합니다........................ 이거 본전 생각나서 올부식 가겟음
어떠한 마인드 컨트롤이 필요할지 ㅠㅠ
이대로는 백퍼 올부식 각
앞에서 조금 남고 뒤에서 와장창 강화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