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대전은 생산단계 몇까지 찍어야 좋아요? 그리고 인원만채우고 혼자 꺨수도있나요?

캐릭터 직업
도적

파도가머물던@연

조회 682 추천 0 2025.03.15 AM 05:45:29
@!@!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5.03.15 AM 09:20
     
    혼자깨는건 불가능하고 혼자 깨시려면 불멸정도면 가능할거에요

    대장인까지는 찍을만하다보니 대장인까지 찍으시는게좋을듯합니다
    202503

    추천 1

  • 도적 클루님@호동
    2025.03.15 PM 03:16
     
    생산단계는 많이 높게 할 필요는 없습니다. 자원 채취하는 곳에서만 일반적으로 조금더 많이 수급하는 거 외에는 딱히 많이 높힐 필요 없습니다.

    혼자서는 절대 무리고, 자원 주는 몹 젠이 생각보다 늦어서.... 혼자 하시는것보다는 여러명 문원들이 협조적으로 도와주어야 클리어 가능합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