쩔군이...

캐릭터 직업
영술사

연리랑@연

조회 322 추천 0 2025.03.16 PM 10:32:41




하다 보니 할것도  없고 심심해서 한 번 쩔해보고 

쩔군이 됫나 봅니다





수요가 그렇게 많을 줄이야  아주 말도 안햇는 데 거래걸어 예약



판당 마령 13 검용 13


검용이 즉사기 많아 더피곤하거든여




이 쩔군은 비매너인가여?

또 단가 후려치면 비매너인가여?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술암@연
    2025.03.18 PM 05:58
     
    비매너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스펙이 부족거나 아니면 직접플레이가 힘든 경우 상위 레이드를 돈받고 클리어 시켜주는건데 문파원도 아니고 아에 모르는 사람이라면 수고비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