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사막 자동사냥 AI 원래 안좋은가요?

캐릭터 직업
궁사

두방쏴@연

조회 895 추천 0 2025.03.18 PM 05:16:54


궁사인데

2굴에서 입장시 버벅이다가 몹남기고 맨위 포탈까지 이동합니다.

2굴 초입쪽 몬스터가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다음굴로 넘어가려고 12시방향 입구에서 위,아래 무빙만 계속치네요

몹 다시 잡으러가게끔하는 설정이 따로 있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5.03.18 PM 05:25
     
    궁사직업의경우 태양의사막 몬스터인식이 좀 떨어지는거같아서 최근 건의사항에 넣어두긴했습니다

    개선되길 기다려봐야죠 뭐...
    202503

    추천 1

  • 궁사 두방쏴@연
    2025.03.18 PM 05:27
     
    잡몹잡으러 아예 돌아갈 생각을안하네요ㅠㅠㅠ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