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험]가네샤의 황금도끼는 810렙때 얻을수있나요??
임무
기타

하앤꿍@연
조회 875
추천
2025.03.20 AM 10:33:36
탐험일지 상자2에서 나오는데
810때 얻을수있는건가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궁사
릭죄@연
-
2025.03.20
AM 10:35
-
-
퀘스트를받으시고 가네샤사원을 돌다보면 보스몬스터가 낮은확률로 드랍합니다
가네샤사원은 810레벨제한입니다
202503
-
-
살수
정소영@호동
-
2025.03.20
PM 07:55
-
-
넵 가네샤사원 보스가 드랍하며, 자동사냥하다보면 들어와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