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험]가네샤의 황금도끼는 810렙때 얻을수있나요??

임무 기타
천인

하앤꿍@연

조회 875 추천 0 2025.03.20 AM 10:33:36
탐험일지 상자2에서 나오는데 

810때 얻을수있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5.03.20 AM 10:35
     
    퀘스트를받으시고 가네샤사원을 돌다보면 보스몬스터가 낮은확률로 드랍합니다

    가네샤사원은 810레벨제한입니다
    202503

    추천 1

  • 살수 정소영@호동
    2025.03.20 PM 07:55
     
    넵 가네샤사원 보스가 드랍하며, 자동사냥하다보면 들어와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