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 쩔도하고
주화도 모으는 데
가끔 탐가고
마령 검용 가는데
대체 이들은 왜 돈주고 갈까 생각할 만큼
이문이 남나여?
다 터지고 돈만 날리고 겨우 몇개 살리면 팔리지도 않고
팔려바야 백따리
터진거 추출해도 그까짓거고
1. 님들은 어떰? 이게 과연 남는 장사임?
괜히 재료잇어 술먹고 질럿다가
태염 7성 투구
무신 7성 갑주
다 부식만들고
돈이 얼마가 날라간건지
잇지도 안앗으면 하지도 안앗을텐데
형님들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사견으로 레이드는 노가다고 구대기다!
덧붙여 올 1성만들고 추출 때려서 연마석 파는게 계산이 맞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