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는 구대기에 영자들 돈 벌어주는 짓

캐릭터 직업
영술사

연리랑@연

조회 557 추천 0 2025.03.24 PM 10:08:14


레이드 쩔도하고

주화도 모으는 데

가끔 탐가고

마령 검용 가는데



대체 이들은 왜 돈주고 갈까 생각할 만큼



이문이 남나여?




다 터지고 돈만 날리고 겨우 몇개 살리면 팔리지도 않고

팔려바야 백따리

터진거 추출해도 그까짓거고



1. 님들은 어떰? 이게 과연 남는 장사임?



괜히 재료잇어 술먹고 질럿다가



태염 7성 투구
무신 7성 갑주



다 부식만들고 

돈이 얼마가 날라간건지 
잇지도 안앗으면 하지도 안앗을텐데



형님들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사견으로  레이드는 노가다고 구대기다!






덧붙여 올 1성만들고 추출 때려서 연마석 파는게 계산이 맞는지???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5.03.24 PM 10:54
     
    사람마다 생각이 다르긴하겠지만 레이드주화가 투자한 금전대비 괜찮은 효율이라 생각해서 그런듯합니다 연마석 추출하시는분도있고 재료자체를 파시는분도 있더라구요
    202503

    추천 0

  • 영술사 연리랑@연
    2025.03.24 PM 11:03
     


    근데 그 쌓인 전속들....... 이게 사람을 미치게함..... 지를까 말까.. 여튼 남나??? 데이터를 계산 안해서 몰겟네여 릭죄님...


    여튼 남나보네... 감사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