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바람팀 이야기
바람패치
신바람
GM서신
투표바람
가이드
바람소개
바람시작
바람서고
명예의전당
베스트지존
순위리스트
캐시샵
캐시샵 업데이트
웹 캐시샵
문파
문파 광장
문파 홍보
커뮤니티
자유
이미지
동영상
지식인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고객지원
도움말&문의
신고
확률형아이템
NEXON NOW
NEXON Open API
SNS
유튜브
1
7
우수 크리에이터 이디은님★
우수 크리에이터 호머심슨님★
우수 크리에이터 흑체님★
6월 멋재봉★
2026년 6월 바람모험 이벤트
5월 지식왕☆
[케어 서비스]복구바람 안내
지식인
자유
이미지
동영상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공증이 중요
캐릭터
직업
연리랑@연
조회
1036
추천
0
2025.03.25 PM 11:00:25
1/ 방관 8에 명중7을 덮빵 치려는데??
즉 빙관만 올리니
빙관 2400 찍어도 한계가 있음
저걸 황돋으로 팔자니 1800만전 하는
돋보기 추출비서 .걍 값어치도 없을 듯하거
누구님 말대로 공증 마치도 200씩 되어야 한다가 떠오릅니다
좀 해보니 공증이 마치보다 좋은데 어떤가여?
딜박히는게 체감상 오짐
2/ 떠 명중회피가 우선이냐 피해흡수가 우선이냐도여?
목록
질문하기
이전글
다음글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1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전사
담냥냥@연
2025.03.26
AM 12:08
방무유저라서 방무만 올려야되는 줄 알고 방무 685 방관 880 공증 160 마치 140까지하고 산군 잡았는데요 제압 3~4까지 가더라구요
근데 같은 직업이신분 (산군1제압)이랑 얘기하다가 스펙얘기하니 방무 줄이고 공증 마치를 올리라구 하더라구요 본인은 방무 620 방관 1000 공증 200 마치 160 이러니 산군 1제압
즉 공증이 굉장히 중요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방무 꽤 버리고 노멀 상태에서 630 방관 950 공증 190 마치 155까지 하니까 산군 1제압 ~2제압 되더라구요
즉 공증도 높아야 개쌔집니다 즉 방관 방무 유저라고해서 방관만 방무만 올리면 되는게 아니더라구요
신고
추천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