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흡수 무시에대해

캐릭터 기타
주술사

탐의화신@연

조회 2247 추천 0 2025.03.29 PM 05:42:47
권장 피해흡수 무시가 114%인 마령을 잡으려면 114%넘으면 딱 되는 건가요

아니면 피흡무시가 높을수록 방무 방관처럼 딜이 더 들어가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하니무꼬@연
    2025.03.29 PM 06:21
     
    114% 미만 이여도 제압게이지에 영향은 가나 미비하고 114% 부터 정직한딜이 들어간다 생각하시면 되고(제압게이지)

    보통 +40% 초과하면 더이상 필요없다고 합니다 ex) 100 % 보스 => 140% 피흡무로 하면 풀 피흡무 가능

    조사한 자료도 있고했는데.. 뭐 확실히 체감 됩니다 

    딱 권장 피흡무로 칠때라 권장에서 20% 정도랑 권장에서 40% 정도랑 차이 가확실합니다

    너무~~ 오버 해서 챙길피요는 없지만 챙겨서 나쁠거 없습니다 * 피로감이 다름. 

    * 딜이 더 들어가지는 않음.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