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수 대야 환상의 시련 질문

캐릭터 직업
천인

옹주물@연

조회 594 추천 0 2025.03.31 AM 07:54:02
안녕하세요

대야 시련 돌릴때 그냥 가마니 냅두는 스타일인데요

살수는 그렇게 틀어놓으면 죽더라구요

자동사용으로 설정 해놓고 신경안쓰고 싶은데.

마법을 뭘 자동사용으로 설정해야 할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5.03.31 AM 09:39
     
    자동사용에서 청룡참을 빼셔야합니다
    202503

    추천 0

  • 살수 쌀먹수@연
    2025.03.31 PM 01:28
     
    공중으로 올라가는 잡몹이있어서 자주 잘 죽습니다... 체력회복물약을 같이 사용하거나, 시련 능력치로 체회복을 중점적으로 먹어야합니다.  

    투겸+뇌정벼락or 암석낙하로 왠만하면 정리가 되니, 투겸하고 버프류만 자동으로 해놓으시고, 나머지는 꺼놓는게 좋은듯합니다, 

    아니면 성좌 사암괴를 찍어 체소모율을 낮추면 해결이 쉽게됩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