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은기씨@유리
노로 사냥을 하다가 궁으로 사냥을 할려니 못하겠네요.. 다시 받으려면 30일 기다려야 된다고 하고.. 파기하고 다시 사려면 1000만원 줘야 된다고 하니..
혹여나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이전글
다음글
총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