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로 4차지급템인 심안강노를 안받고 심안강궁을 받아버렸습니다.

아이템 장비
도사

서은기씨@유리

조회 1646 추천 0 2019.11.04 AM 02:10:39

노로 사냥을 하다가  궁으로 사냥을 할려니 못하겠네요..   다시 받으려면 30일 기다려야 된다고 하고..  파기하고 다시 사려면 1000만원  줘야 된다고 하니..


혹여나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도트@하자
    2019.11.04 PM 01:54
     
    네, 사냥은 역시 노로 해야 하죠. 그런데 4차승급 무기는 말씀하신대로 시간이 지난 후에 받을 수 있습니다.(돈을 줘야 함)

    비슷한 능력치고 가격이 저렴한 상급구미호노를 구하셔서 착용하셔야 할 것 같네요 ㅠㅠ
    202107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