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마 맥스 50인것은 거래못하나요?

아이템 장비
살수

살쑤아빠@연

조회 781 추천 0 2025.03.31 PM 10:40:42
맥스가 50인것은 50올리면 거래되는건가요?

거래안되면 50짜리는 분해밖에 답이없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5.03.31 PM 11:27
     
    연마가 Max50인 것은 60연마가 되지 못해서 거래는 못하지만,

    중국/일본/환웅/타계/용 장비인 경우 다음 단계로 강화시켜서 (6성 이후) Max를 60이상으로 만들고 60연마한 후 재연마를 해서 거래할 수는 있습니다.

    그 외에는 같은 부위, 같은 분류(용/중국/일본/환웅/타계/기타)의 Max가 60이상인 장비로 연마 이전을 시켜서 연마로 인한 교불 상태를 없앨 수 있습니다..
    202508

    추천 0

  • 도적 불커@무휼
    2025.03.31 PM 11:36
     
    맥스가 50 노멀 장비들은 거의 거래가 되고

    연마를 하나라도 하시면 교환불가로 되어서

    그럼 거래가 안 되겠죠? 

    60이라면 재연마로 이용해서 거래되게 할수있는데요 

    50이니까 필요없으시면 분해 하셔도 될듯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