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노리개보다 일본노리개가 더 좋나요?

아이템 분해&강화
주술사

수졍@연

조회 648 추천 0 2025.04.02 AM 12:09:31
연마하면 옵션은 비슷해지는거 같은데 왜비싸죠?
금린노리개가 필살도 붙어있는데 더 좋은거아닌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담냥냥@연
    2025.04.02 AM 12:13
     
    기본스펙 차이부터 연마시 명중률 더 업 

    중국은 연마시 명중 24 일본은 연마시 36 레이드 명중률 채워야하는 입장에서는 차이가 크죠

    추천 1

  • 주술사 으야꿍@연
    2025.04.02 AM 12:21
     
    일본노리개는 마력증강이 붙어있습니다.
    주술사에게 필요한 능력치인데 1성 1성 올라갈수록 마증 증가량도 크기도 합니다.
    주술사는 주로 7성 이상을 많이 착용합니다.

    그리고 특히 8성이 되면 연마를 80연마까지 할 수 있는데
    80연마시에는 방관 30이 붙습니다. 방관유저에겐 정말 좋기 때문에 8성 가격은 더 비싸지게 됩니다.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