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야꿍님 금린노리개가 필살률 있어서 더 좋지않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나와라화력@연

조회 968 추천 0 2025.04.02 PM 04:26:17
아닌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5.04.02 PM 04:34
     
    주술사도 필살률의 영향을 받긴해도
    필살률로 데미지가 많이 올라가는 것은 아니고
    또 보통 생산부적으로 필살률을 높이는데 나중에 전투력 10만까지 넘어가서 수호환수 하나 더 추가 되고
    모든능력 %증가까지 받으면 필살률 총합 94~95%는 넘어갑니다.

    금린노리개가 한짝당 3%의 필살률을 받아서 100%까지 채워도 크게 차이나지는 않아서
    마증이 있는 태광노리개가 더 낫습니다. 특히 마증이 1000이하일 경우 마증이 증가할수록 데미지 증가폭이 더 커요
    2025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