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에 재미가없어졌어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그이름언제나@연

조회 409 추천 0 2025.04.02 PM 05:34:02
본캐 791궁사 입니다.

컨텐츠가 너무 없는거 같기도하고..

아직레벨이 낮아서 그런가요?

어떻게해야 재미있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체침@연
    2025.04.02 PM 07:07
     
    딱 그때가 폐사 많이 하는 구간입니다. 레벨업도 느려지고 내사지성 시련 도는것도 짜증나구요. 

    820찍으면 시련 도는게 편해져서 (10바퀴 10~15분이면 끝남) 다시 할만해집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