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 에서 제압을 걸었을때 제압수치가 1초만에 풀로차는 이유가 뭔지 아시는분 가르쳐주세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주술사
으야꿍@연
-
2025.04.02
PM 09:41
-
-
레이드 제압하고 공격할 때 남은 체력이 페이즈 넘어가는 체력이면 잘 풀립니다.
딜로 누르지 못할 때는 보스 시전시간 있는 마법 쓸 때 하시면 약간 더 타격할 수 있긴 합니다.
그래서 산군의 경우 산군의송곳니 때 제압을 다 깎아두시면 더 오래 타격이 가능해요
202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