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 제압

캐릭터 기타
영술사

타텟@연

조회 570 추천 0 2025.04.02 PM 07:58:22
레이드 에서 제압을 걸었을때 제압수치가 1초만에 풀로차는 이유가 뭔지 아시는분 가르쳐주세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5.04.02 PM 09:41
     
    레이드 제압하고 공격할 때 남은 체력이 페이즈 넘어가는 체력이면 잘 풀립니다.
    딜로 누르지 못할 때는 보스 시전시간 있는 마법 쓸 때 하시면 약간 더 타격할 수 있긴 합니다.
    그래서 산군의 경우 산군의송곳니 때 제압을 다 깎아두시면 더 오래 타격이 가능해요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