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누르는곳에 느낌표

캐릭터 기타
주술사

정령주술@연

조회 1165 추천 0 2025.04.02 PM 10:02:20
메뉴 누르는 곳에 느낌표 떠있는데 뭘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5.04.02 PM 11:51
     
    느낌표 표시는 어떠한 보상을 받을수있다고 표시가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대표적으로 사냥의길( Alt + Q ) 완료보상이 있습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