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돋옵션 잘아시는분
캐릭터
직업

코지꿀주먹@연
조회 389
추천
2025.04.05 PM 12:42:43
장갑한쪽
마치,
공증,타흡 전부 11프로정도로 높긴한데 요즘은 잘안쓰는 옵션이죠? 뻥투력으로 놔둬야하는지 아니면 방무 옵 적당한거사서 덮어씌우는게 나을까요?이미 연마해서 팔수도없어 고민이네용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적
클루님@호동
-
2025.04.05
PM 12:52
-
-
덮어 쓰우지 마시고 마치공증타흡 11퍼면 사용하는 옵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