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돋옵션 잘아시는분

캐릭터 직업
전사

코지꿀주먹@연

조회 389 추천 0 2025.04.05 PM 12:42:43
장갑한쪽
마치,공증,타흡 전부 11프로정도로 높긴한데 요즘은 잘안쓰는 옵션이죠? 뻥투력으로 놔둬야하는지 아니면 방무 옵 적당한거사서 덮어씌우는게 나을까요?
이미 연마해서 팔수도없어 고민이네용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클루님@호동
    2025.04.05 PM 12:52
     
    덮어 쓰우지 마시고 마치공증타흡 11퍼면 사용하는 옵션입니다.

    사용 안하시면 추출해서 파시는게 좋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