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스킬사용 없애는 법

기타 게임실행
차사

령천@하자

조회 1818 추천 0 2025.04.06 AM 02:50:16
3년만에 복귀했는데 사냥터에가면 자동사냥이 되네요..

오랜만에 복귀라 퀘스트를 예전껄 깨고 있는데
몬스터를 딸피를 만들어야하는 퀘스트가 있습니다.

직업은 천인이고요 연섬이라는 스킬이 계속 나가서 딸피를 만들지 못하고 있어요..
아래 마법창에서 빼면 스킬이 안나간다 했는데 전부 다 뺏는데도 
다른스킬은 사용 안하지만 연섬만 계속 사용이 되어서
퀘스트를 못 깨고 있는데 이거 방법이 있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5.04.06 AM 04:12
     
    일단 먼저 퀵슬롯에 마법을 두시고
    그 스킬을 마우스로 드래그 하시면 퀵슬롯 위에 아래와 같은 네모칸이 나옵니다.
    거기에 스킬을 두시면 자동사용을 On/Off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퀵슬롯에 마법을 뒀을 때 그 마법의 테두리에 빙글빙글 돌아가는 효과가 있으면
    그건 자동사용이 되어있는 거라고 보면 됩니다.
    202508

    추천 0

  • 도적 불커@무휼
    2025.04.06 PM 01:56
     
    그럼 모든 마법들이 자동으로 나갈꺼에요 시스템상으로


    이런거 보이죠? 끝에 십자가(+) 보이죠?

    누르면 위로 한줄씩 더 생깁니다

    몇줄 더 만들고 나서 키보드에 있는 +키를 누르면 밑 그림처럼 나오고

    위 있는 그림에 보이시면 칸들 보이죠? 밑 그림에 있는 모든 마법들을 빈칸에 하나씩 드래그로


    다 옮기고나면 몇몇 빛이 빙빙 돌고 있을꺼에요 이 빛이 자동으로 마법을 알아서 쓰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그 빛이 들어오는거 하나를 마우스커서로 대고 왼쪽 버튼을 꾹 누르고 있으면 

    밑그림처럼 이렇게 하나 생길꺼예요 저 초록색 글씨 있는곳에 옮기면 빛이 사라지면서 자동모드가 풀립니다
     

    일일이 이렇게 풀리면 되요(자동으로 쓰고 싶은것들만 해놓으시고)

    자동모드로 다시 하고 싶을때는 똑같은 이 방법으로 하시면 됩니다

    참고) 잘 안 쓰는 마법들은 위 그림 저거에서 있는것을 자동 풀리고 

    다른곳 드레그로 하시면 빈칸 되면서 사라집니다 

    그럼 칸차지 안 되겠죠?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