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착

캐릭터 직업
영술사

연리랑@연

조회 411 추천 0 2025.04.06 PM 02:05:48




정착을 못하는 것도 병인가여?


문파만 4군대 옮긴 거 같은데



마지막 문파는 대놓고 기부 강요



또 삐딱선 타서 나왓는데






그중에 민초가 가장 좋앗던 거 같습니다



문파가입 2번까지 용납한다 써잇던데



민초 가입 될까여?











아님 누가 문파 소개좀 . 공성강요. 기부강요 없는 문파\

전에 7년 전 복귀 이전에 달xx문파엿는데 


다 양에 안차고 갑질이나 강요 없는 문파가 있을지.....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8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무한리필좋아@하자
    2025.04.06 PM 02:20
     
    1인 문파 하시면 됩니다.

    추천 1

  • 영술사 연리랑@연
    2025.04.06 PM 02:21
     

    아.. 저도 그생각인데 


    만들라?


    중요한 게 머가 잇을까요?

    추천 0

  • 살수 무한리필좋아@하자
    2025.04.06 PM 02:27
     
    문파 창설하고, 500% 문파 요강 받을 조건 만들려면

    제 기억으로 바람돈 5천만 원 정도 필요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필요한 건 현실이나 게임이나 똑같이 역시 돈과 추진력의 문제죠.

    추천 1

  • 영술사 연리랑@연
    2025.04.06 PM 02:33
     


    내 부캐만해도 14개인데 친구들 모집하고 그럼 될까여?

    추천 0

  • 도적 불커@무휼
    2025.04.06 PM 02:34
     
    그냥 님이 원하는 방식 아니라서 그러실듯

    다른것들은 몰라도 공적치 기부는 꼭 필요하는거라

    공적치 기부하면 문파랩업 하니까 더 좋은 혜택이 생기니

    예들면 본부요강 600퍼가 700퍼로 되고  

    다 싫으시면 본인이 문파하나 만들어서 혼자 있거나

    또 다시 강요로 느끼면 같은 결과만 나오니까요

    그 생각(강요로느끼는)부터 없애버리고나서 그 민초문주님에게 말해보는게 좋을듯 같아요

    안 해주시면 문파하나 만들어서 혼자 조용히 하시는게 

    추천 0

  • 도적 불커@무휼
    2025.04.06 PM 02:39
     
    문파를 만들어도 

    이제 문파랩이 있으니 문원수가 많고 해야 공적치 더 먹으니

    공적치도 많이 필요하고 문파랩업시켜야 되니까요

    소소하게 천천히 하시는게 좋을듯 

    친구분들 모아서 문파랩정도 한 본부500-600퍼정도 받을수있는?

    추천 1

  • 살수 무한리필좋아@하자
    2025.04.06 PM 02:40
     
    1인 문파는 다른 사람 모집 안 해도 됩니다.

    돈만 있으면 가능하고요.

    문파를 만들었는데 혜택이 하나도 없다면

    굳이 만들 필요가 없잖아요.

    500%짜리 문파 요강을 매일 1개씩 받을 수 있는 조건을 만드시려면

    돈 5천만 전이 필요하고요.


    500%보다 더 높은 문파 요강을 받으시려면 현실적으로 천문학적인 금액이 필요해서, 그럴 거면 그냥 다른 문파에 들어가는 것이 낫습니다.

    1인 문파의 최대 장점은 누가 뭐라 할 수 없다는 겁니다. 

    말씀하시는 것을 보니 다른 사람이 뭐라 하시는 것을 싫어하시는 것 같은데 그럴 거면 1인 문파 만드시는 게 낫고요.

    아무 이유 없이 내 편이 되어줄 수 있는 건 부모님 밖에 없습니다. 
    친구도 그렇게 될 수 없어요. 
    아무리 친한 친구라도 피를 나눈 사이가 아니라 끈끈함을 기대하긴 어렵거든요.

    추천 1

  • 영술사 연리랑@연
    2025.04.06 PM 03:00
     
    크...................................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