릭죄님이 아니라 답변해서 죄송한데요
저도 무과급 주술사(성혼)인데요, 호박+레이드로만 템 다 맞추는데만 1년넘게 걸렸는데 지금은 산군까지 가능합니다만
장비 살때 확실하게 사는게 돈 낭비가 안되더라구요,, 제가 고대마령적혈봉6성끼다가 8성으로 바꿨는데 바꿀때 돈 많이 깨짐 지금은 연마 이전이있어서 다행이지만 제가 바꿀땐 없었거든요
황돋도 추출해야해서 ㄷㄷ 무과급 유저에게는 ㅠㅠ;;
그래서 혹시 장비를 사더라도 확실하게 사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자본이 3천만원 있으시다고 했는데,, 더 모으셔야할듯 합니다.
7성은 2단계 신강이고 8성은 4단계라 환웅8성셋으로 기본적으로 맞추세요 그리고 꼭 테광노리개나 태염반지6성 쌍 사시구요 나머지는 릭죄님이 말씀하신대로 하시면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