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치명 몇%까지 올리는게 좋나요?

캐릭터 직업
천인

불로동이진@연

조회 2681 추천 0 2025.04.06 PM 08:10:51
안녕하세요~

마법치명은 보통 몇%까지 올려놓으면 좋나요?

150%? 200%?

레이드 산군, 나타까지 도전한다고 치면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담냥냥@연
    2025.04.06 PM 08:12
     
    공증 200 마치 150 까지 좋음 근데 겹마치가 들어가는 직업들은 마치 200 공증 160~170

    추천 0

  • 천인 체침@연
    2025.04.06 PM 08:42
     
    레이드가 목적이시면 방무, 방관, 피흡무시수치가 충분하다면 마치가 부족해도 잡는데 무리는 없습니다. (1순위가 아니라는 얘기죠) 


    다만 풀마치를 띄우는게 목표시라면 나타 기준 마법치명이 200%가 넘어야 풀마치가 뜹니다. 210~220 정도되면 넉넉하게 풀마치인거 같구요. 


    사냥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왕들의땅 최종 사냥터인 나타라자 기준으로 240% 내외에서 풀마치가 뜹니다. 

    추천 0